명덕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불법찬조금 및 촌지 근절 안내 가정통신문
작성자 변지은 등록일 20.09.25 조회수 134
첨부파일

청렴한 학교 만들기에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가을이 무르익어가는 결실의 계절을 맞아 댁내 두루 평안하신지요?

코로나19 감염이 확산되고 있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저희 모든 교직원은 힘을 모아 아이들이 안전하게 학습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따뜻한 감성을 지닌 창의융합 인재 육성이라는 교육 목표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성공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교육구성원들의 신뢰가 바탕이 될 때 가능합니다. 학교에서는 교육의 공정성과 신뢰성 확보를 위해 변함없이 촌지 없는 학교 만들기를 추진할 것입니다. 촌지는 학교 교육의 신뢰성을 저해합니다. 교사들에게 불공정한 학생 지도를 유발하여, 그 피해는 대다수의 학생에게 돌아가게 됩니다. 부모의 경제력에 따라 아이들이 차별받아서는 안 됩니다. 학교와 선생님들이 투명하고 깨끗해야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습니다.

학부모님!

학교와 가정이 서로 신뢰할 수 있도록, 교사들이 참 스승으로서 자긍심을 잃지 않고 학교 교육에 더욱 전념할 수 있도록 촌지 없는 학교 만들기협조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교직원들의 부당한 요구나 촌지 수수가 있으면 언제든지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도 바르고 청렴한 교육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올해에도 추석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몸은 멀리 있어도 마음만은 가까운 건강한 한가위 보내시고 가정에 커다란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촌지수수 및 불법찬조금 신고

울산광역시교육청 감사관 직통전화(Hot-call) : 210-5360

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use.go.kr)>참여·제안>신문고>/울산교육신문고

명덕여자중학교 행동강령책임관 : 252-1602

이전글 2020년 학교폭력 실태조사 참여 안내 가정통신문
다음글 2020학년도 인성교육 실천주간 안내 가정통신문